세정가뉴스
[속보]국세청, 서기관승진 발표 임박 ![보완]
1)빠르면, 20일(월-오후)-2)늦어도 21일(화) 이내 전격 발표할 듯...승진자 가족 초청 등 꽃 가마 탈 예비후보 34명 뚜껑 열린다!
기사입력: 2016/06/17 [11:45]  최종편집: ⓒ ontoday.kr
김현호 선임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세청(청장. 임환수) 서기관 승진자 34명에 대한 발표시기가 임박했다.


당초 빠르면 오늘 17일(금) 오후에서 다음주 초인 20일(월) 오후~21일(화)에는 꿈에 그리던 고참 사무관급 34명에 대한 서기관 승진자가 세정가에 명함을 내밀게 될 전망이다.


이번 승진 인사에서 임환수 국세청장은 1)업무실적 우수자 2)조직기여도(탁월)-유무형의 헌신자, 3)감찰에 지적이 없는 청렴한 사무관, 4)가급적 연령 고참 사무관 등에서 고른 안배 인사를 할 것이 확실시 된다.


특히 林 국세청장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대전국세청에 과연 2석을 배려 할 지 여부도 초미의 관심사로 대두되고 있는데 이를 두고 세정가와 국세청은 그 결과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서기관 승진인사와 관련, 그 동안 林 국세청장은 능력과 평판에 의한 탕평인사를 해 왔으며, 미래 전략형 인사를 추구 하는 등 직원에게 *희망 사다리를 지속적으로 놓아 주고 있는 국세청장으로 유명하다.


한편 임환수 국세청장은 이번 서기관 승진인사 발표를 앞두고 막판 고심과 한 명이라도 더 될 사람을 승진시켜 주기 위해 숙고에 숙고를 거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보와 팩트에 충실한, 온투데이뉴스=김현호 선임기자>
(핸)010-5398-5864...이메일:hhkim5869@naver.com 

ⓒ ontoday.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