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가자! 북한핵의 남북한 공동관리로!!!
<환타임스 끝장기획>한민족의 홍익통일·세계평화 3대방향범민족서명운동
미국의 북한 선제공격? 멈춰라! 전쟁 No! 평화 Yes!! 통일 Go!!!
기사입력: 2017/04/27 [16:03]  최종편집: ⓒ ontoday.kr
환타임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미국의 선제공격? 멈춰라!

민족언론 <환타임스>는 최근 격화되고 있는 미국의 북한 선제공격론에 맞서 ▲한반도 전쟁 차단 ▲한민족의 자주통일 ▲한반도의 항구적 평화를 기치로 가자! 북한 핵의 남북한 공동관리로!!! 범민족서명운동을 시작합니다. <하단 관련기사 참조>

미국에서 발호하고, 남한에서 묵인되는 식의 미국의 북한 선제공격론을 백지화시키는 것이 당면 목표입니다.

미국의 북한 선제공격은 북한의 자동 응전, 미국과 묶여 돌아가는 남한의 참전으로 인해 한반도 전면전으로 확대되는 필연성을 지닙니다.

그 결과는 핵전쟁이 아닌 재래전만으로도 한반도의 초토화 한민족의 궤멸이라는 돌이킬 수 없는 사태를 빚어내고, 자칫 인류를 파멸로 몰아넣을 제 3차 세계대전으로 비화될 우려까지 안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민족운동진영의 핵심 결사체인 통일광복민족회의는 북핵평화해법으로 ▲북한 핵의 남북한 공동관리 ▲남북한의 1국가 2체제 3정부 구축 ▲한민족 세계평화선언 등 한민족의 홍익통일과 세계평화 3대 방향을 민족의제로 추켜들었습니다.

이중 최대 의제인 북한 핵의 남북한 공동관리는 미국의 북한 선제공격론의 빌미인 북한 핵의 위험성을 제거하면서, 북한은 물론 남한도 아우르는 한민족 8000만의 평화를 담보하는 자위권의 가치를 지닙니다.

북한 핵의 남북한 공동관리를 위시 한민족의 홍익통일과 세계평화 3대 방향 구현을 위한 범민족서명운동은 <환타임스>를 거점으로 다음 아고라, 페이스북, 트위터 등 인터넷과 SNS 공간에서 2017년 4월 27일을 기해 전방위적으로 점화됩니다.

눈부시게 빛나는 한민족의 혼과 정체성에 공명하는 단군의 후예들의 뜨거운 동참을 기대하고 갈망합니다.

고맙습니다! [환타임스]
원본 기사 보기:환타임스
ⓒ ontoday.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