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
에너지
한전KDN, 2025 新비전 선포...새로운 미래를 향한 비상
미래 에너지 가치를 만들어가는 ICT 공기업
기사입력: 2018/07/11 [07:32]  최종편집: ⓒ ontoday.kr
운영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한전KDN(사장 박성철)은 지난 10일 경영진, 본사 임직원, 전국 사업소장 등 약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나주 이전 3년을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新 비전을 발표하는 「2025 新 비전 선포식」을 본사 빛가람 홀에서 열었다.

 

18년도 신입사원 대표의 개회 선언으로 개최된 이번 비전 선포식은 2025 新 비전 선포, 미디어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구성이 되었으며, 한국전력 김종갑 사장, UN 글로벌 컴팩트 한국협회 박석범 사무총장 등 외부인사의 축하영상이 상영됐다.

 

이날 선포된 新 비전은 ‘Smart Energy ICT Leader, KDN(혁신과 상생으로 미래 에너지 가치를 만들어가는 ICT 공기업)’이며, 에너지 ICT 리더로서 에너지 패러다임 전환기의 변화를 선도하고, 새로이 飛上하고자 하는 KDN의 포부가 담겨있다.

 

향후, 한전KDN은 비전선포식에서 발표된 2025 新 비전을 적기에 달성하기 위하여 ‘새로운 도전, 飛上하는 KDN' 이라는 경영슬로건하에 세부 이행계획을 빈틈없이 시행하여 Smart Energy ICT Leader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김대혁 기자 hdk0560@hanmail.net

ⓒ ontoday.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