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
금융
광주은행, 광주 동구청에 여름나기 쿨박스 전달
- 여름이불, 양말, 모기 퇴치약, 부채 등 생필품 준비해 시원한 여름 선사 -
기사입력: 2019/07/09 [21:53]  최종편집: ⓒ ontoday.kr
김대혁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 8일 오후 2시 광주은행 본점 3층에서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임택 광주광역시 동구청장,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6백만원 상당의 ‘여름나기 쿨박스’ 100박스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여름나기 쿨박스’는 여름이불, 양말, 모기 퇴치약, 부채, 라면, 치약, 비누 등 여름을 나기위한 11가지 종류의 생필품을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임택 광주광역시 동구청장을 비롯한 광주은행 임직원, 지역사랑봉사단 직원이 직접 포장한 박스로 광주 동구 지역 내 폭염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다가올 폭염에 대비해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쿨박스가 시원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또한 광주은행은 오는 9월 20일까지 무더위쉼터를 운영하며 시원한 생수와 부채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지역밀착형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고객님과 지역민께 받은 사랑을 함께 나누는 광주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대혁 기자 hdk0560@hanmail.net

ⓒ ontoday.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