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가뉴스
광산세무서, 중소기업 세정지원 제도 설명회 개최
공성원 법인팀장 , 평동산업단지 입주기업 대상「중소기업 법인세 공제·감면 컨설팅 제도」홍보
기사입력: 2022/08/18 [09:38]  최종편집: ⓒ ontoday.kr
김대혁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광산세무서(서장 이종학)는 17일  오전 평동종합비지니스센터에서 평동산업단지 입주기업과 함께하는 중소기업 세정지원 제도 설명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 공성원 법인팀장(사진)이  3고(물가·금리·유가)현상 등 급변하는 대내·외 경제환경으로 현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산단 입주기업에 대한 세정지원을 위해 강의하고 있다.

 

광산세무서(서장 이종학)는 17일  오전 평동종합비지니스센터에서 평동산업단지 입주기업과 함께하는 중소기업 세정지원 제도 설명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강사:법인팀장 공성원)는 3고(물가·금리·유가)현상 등 급변하는 대내·외 경제환경으로 현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산단 입주기업에 대한 세정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고용증대, 시설투자를 계획하고 있는 기업이 법에서 정한 세제혜택을 빠짐없이 받을 수 있도록 공제·감면에 대한주요 사항을 설명했다.  중소기업의 공제·감면에 대한 세무상 불확실성을 해소하고 영세한 지역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법인세 공제·감면 컨설팅 제도」를 알렸다.

 

이날 이종학 광산서장은 “지역경제 버팀목으로서 경제성장을 견인해 오고 있는 산단입주기업이 정당하게 받아야할 공제·감면 세액을 빠짐없이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안내하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앞으로도 광산세무서는 평동산단에 이어 하남산단 등 관내 산단 입주기업에 대한「세정지원 설명회」를 통해 납세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세정활동으로「국민의 국세청, 신뢰받는 국세행정의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김대혁 기자 hdk0560@hanmail.net

 

 

 

ⓒ ontoday.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